#브랜딩

3건이 검색 되었습니다.

콘텐츠 매니저의 물 밑 작업

"내 정체성은 무엇일까? 내 콘텐츠는 누구에게 읽히고 있을까?" 작은 비영리조직에서 다양한 일들을 함께 하며 콘텐츠를 만들다보니, 이런 질문을 가지게 됐어요. 이런 고민이 생기던 찰나에, 시티즌패스 ‘[콘텐츠/브랜딩 경험.zip] 나는 ‘노잼’은 딱 질색이니까’ 모임에 다녀왔습니다. 제가 어떤 '물 밑 작업'을 하고 있는지, 그 과정에서 어떤 고민과...

발행일 2024-08-01 멤버 스토리

소셜섹터 새내기 조이의 브랜딩 도전기

“의미와 재미, 동시에 잡을 수 있을까?” 도파민 가득한 세상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이 질문이 떠오르죠. 소셜섹터에서 브랜딩을 하는 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인데요. 어떻게 하면 ‘우리’의 범위를 넓힐 수 있을까요? 그간의 고민과 시도의 과정을 지난 7월 17일 ‘[콘텐츠/브랜딩 경험.zip] 나는 ...

발행일 2024-07-25 멤버 스토리

[콘텐츠/브랜딩 경험.zip] 나는 ‘노잼’은 딱 질색이니까

🤔임팩트 지향 조직의 끊임없는 고민, 우리 조직의 스토리를 어떻게 '잘' 알릴 수 있을까?✨ 비록 우리가 지향하는 활동이 마냥 가볍지만은 않지만, 이렇게 콘텐츠를 만들면 "너무 노잼일 것 같은데..." 하는 고민. 다들 한 번쯤은 해 보지 않았나요? 우리의 활동을 어떻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지, 임팩트와 확산 사이 균형은 어떻게 찾아야...

발행일 2024-06-27 모임